학교 천장 석면해체 및 제거공사에 따른 학부모 석면모니터단 모집 안내 |
|||||
---|---|---|---|---|---|
작성자 | 방어진고 | 등록일 | 21.11.29 | 조회수 | 295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1학년도 겨울방학 중 학교 천장 석면해체 및 제거공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학부모, 교직원, 외부전문가, 시민단체, 감리인이 참여하는 모니터단을 구성하여 학교 석면공사 전 과정의 관리와 감시체계를 구축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학부모님께서는 모니터단으로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학부모 석면모니터단 모집 안내 ◀
1. 활동기간: 모집구성완료(12월) ~ 2022.3.19.(석면공사 일정에 따라 유동적임) 2. 모디터단 인원: 방어진고등학교 학부모 3~4명 3. 참가자격: 방어진고등학교에 자녀가 재학중이며, 학교 석면 모니터단 활동이 가능한 분 4. 주요역할(활동횟수는 활동기간 내 4~5회 정도) 가. 작업 준비시: 석면 작업 사전 설명회 지원(교육포함) 나. 작업 착수전: 청소상태 및 집기류 이동의 적정성 확인 다. 비닐보양시(석면 제거전): 밀폐의 적정성 확인, 보양되지 않은 곳 확인 라. 해체·제거 완료후: 잔재물 조사(모니터단 합격시 후속공정 추진) 5. 신청방법: 모집신청서 작성 제출(행정실 인편 또는 이메일 26001212@use.go.kr) 6. 신청기간: 2021.11.29.(월) ~ 12.1.(수)
붙임 신청서(서식) 1부. 끝.
|
이전글 | 2021학년도 방어진고등학교회계 제3회 세입세출 추가경정 예산서 |
---|---|
다음글 | 2022학년도 방어진고등학교 신입생 교복(동복·하복) 학교주관구매 전자입찰 공고[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