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진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열린행정실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방어진고 위탁급식용역 전자입찰 공고
작성자 방어진고 등록일 17.01.12 조회수 851
첨부파일

2017학년도 방어진고 위탁급식용역업체 선정 2단계 입찰공고를 조달청 나라장터(www. g2b.go.kr)에 게재하였습니다. (입찰 공고번호 : 20170110542-00)

1. 제안서 제출기간 : 2017. 1. 13.(금) 15:00 - 1. 25.(수)16:00

- 평일 09:00 -16:00 에만 접수 가능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2. 제안서 접수 : 방어진고등학교 행정실

3. 제안설명회 : 2017. 2. 2.(목) 10:00 (학교사정에 의거 변경될수 있음)

4.개찰일시 : 2017. 2. 3. (금) 14:00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의 입찰 공고 및 첨부문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17년 1월 학교회계 행정정보 공개
다음글 2016년 12월 학교회계 행정정보 공개